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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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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AS ( 7 건 )

질문 하위 카테고리AS AS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A/S를 지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일 경우 해당 제조사의 A/S센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별 상세페이지에 있는 '상품정보제공 고시'에서 해당 상품AS 전화번호 확인가능합니다. ? 

질문 하위 카테고리반품 교환/반품 처리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답변

교환 및 반품의 처리 기간은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재고 여부(교환 시) 및 택배사 사정에 의해 처리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의 경우 회수 상품 입고되어, 검품 후 환불처리 및 교환배송이 진행됩니다)

 

※ 반품/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 반송 될 경우 진행 절차 및 상품 위치 확인이 어려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반품 여러개를 동시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

답변

여러개 주문 시 일부상품에 대한 부분 취소/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 '마이랜드>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최' 메뉴에서  해당 상품 선택 후 신청하시면됩니다. 

 

 ※ 단, 반품/교환은 주문한 상품이 배송완료 되었을 경우 진행 가능합니다.

   ? 

질문 하위 카테고리교환 어떠한 경우에 교환이 불가능한가요?

답변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소프트웨어, DV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2. 제품포장(박스)개봉 / 훼손 또는 상품의 밀봉을 개봉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3. 박스를 개봉되어 설치가 완료된 경우 (가전, 컴퓨터, 디지털 등) 

 

4.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훼손된 경우 

 

5.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6.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거나 파손된 경우 (가전제품 부속품, 사은품 등) 

 

8.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소프트웨어, DV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질문 하위 카테고리반품 어떠한 경우에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답변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소프트웨어, DV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2. 제품포장(박스)개봉 / 훼손 또는 상품의 밀봉을 개봉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3. 박스를 개봉되어 설치가 완료된 경우 (가전, 컴퓨터, 디지털 등) 

 

4.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훼손된 경우 

 

5.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6.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거나 파손된 경우 (가전제품 부속품, 사은품 등) 

 

8.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소프트웨어, DV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질문 하위 카테고리교환 어떠한 경우에 교환이 가능한가요?

답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17조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실제 상품 및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신청기준 
  ① 제품이 불량인 경우 
        -  제조사의 불량 판정이 필요합니다.
  ② 배송된 제품과 주문내용이 상이하거나 쇼핑몰 내 제품 정보와 상이한 경우
       -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신청가능합니다. 
  ③ 고객 단순 변심인 경우 
    - 배생완료 후 7일이내 신청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배송비는 상품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따라 취소/교환/반품의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설명에서 기재하고 있습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반품 어떠한 경우에 반품이 가능한가요?

답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17조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실제 상품 및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신청기준 
   ① 제품이 불량인 경우 
        -  제조사의 불량 판정이 필요합니다.
   ② 배송된 제품과 주문내용이 상이하거나 쇼핑몰 내 제품 정보와 상이한 경우
       -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신청가능합니다. 
    ③ 고객 단순 변심인 경우 
      - 배생완료 후 7일이내 신청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배송비는 상품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상품에 따라 취소/교환/반품의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설명에서 기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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