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낙 안마쿠션 ANL-600 : 어깨, 허리 등 다양한 부위 마사지를 간편하게



아낙 안마쿠션 ANL-600은 컴팩트 사이즈로 공간의 구애 없이 다양한 공간에서 어깨안마기, 허리마사지기 등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스마트한 안마쿠션입니다.
 




 

지난 10일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프리미엄 고객체험단 킹저로 아낙 안마쿠션(ANAC RELAX MASSAGE CUSHION) ANL-600을 CJ대한통운 택배로 수령 하였습니다.




 아낙 안마쿠션 ANL-600의 제조국은 중국이며 (주)에스지에스플러스에서 수입해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에서 판매 중입니다.

박스를 보면 주요 특징을 볼 수 있는데요.


 


1. 컴팩트한 사이즈로 위치, 공간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머리부터 발 끝까지 다양한 위치의 안마가 가능한 안마기이다.


2. 4개의 마사지볼이 360도 회전하는 지압회전롤러 마사지 방식으로 마치 손으로 주무르는듯한 강력한 지압 안마를 느낄 수 있다.


3. 바닥에 두고 사용해도 되지만 단추식의 고정 밴드가 있어 의자에 쉽게 고정해 사용할 수도 있다.


구성품본체, 아답터, 한글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아답터는 분리 방식으로 본체의 연결 포트에 꽂아 사용합니다. 전원 입력 포트 아래쪽에 두개의 버튼이 보이는데요. I자는 전원/안마 버튼, Heat는 온열 버튼입니다.


 


 아낙 안마쿠션 ANL-600의 크기는 360 x 150 x 325mm, 무게 2.2kg입니다. 개봉품에는 고정 밴드가 마사지볼쪽에 덮혀 있는데요. 부드러운 안마를 받고 싶을 때는 이 상태로 사용합니다. 골덴 느낌의 브라운 색상이죠.


 



제품에 붙어 있는 태그에는 정?Ю驩?DC12V, 소비전력 20W, 주의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덮개 겸 고정밴드는 무게감이 있어 안정감을 주기에 높낮이를 맞출 때 받침대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단추에서 분리하면 이렇게 벌어지죠. 설명을 안 봤을 때는 이게 무슨 용도인가 했습니다. 괜히 덜렁거려 불편하게 하네라고 생각했거든요.



아답터를 연결 해 전원을 켜봤습니다. 전원 버튼을 한 번 누르면 복합 안마 코스(주무름+흔들)15분간 진행되며


2번을 누르면 주무름 안마 코스(피로회복과 근육의 뭉침을 풀어주는데 효과적), 


3번을 누르면 흔들 안마 코스(릴렉스와 동시에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효과적), 4번을 누르면 전원이 꺼집니다. 움짤에서 확인할 수 있죠.


 


 



온열 버튼을 누르면 마사지볼이 파란색이 아닌 주황빛으로 변하는데요. 시원하고 부드럽게 꾹꾹 눌러주는 마사지 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따뜻한 온기가 근육을 이완시켜 마사지 효과를 높여준다고 합니다. 뜨거운 정도는 아니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정도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홈메딕스 좌식형 안마기입니다. 이 제품은 반드시 안마의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안마의자까지 함께 구입 했었는데요. 고장이 나서 한 번 수리를 받았음에도 또 고장이 나서 사용을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아낙 안마쿠션 ANL-600의 기능과 거의 비슷합니다. 주무름 안마와 흔들 안마에 온열 기능, 보다 다양한 움직임과 범위가 넓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드시 의자가 필요하다는 단점이 있죠. 그에 반해 아낙 안마쿠션 ANL-600은 어디나 편하게 옮길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공간과 위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기에 가성비가 매우 좋죠.


학생용/사무용 의자는 물론 접이식 의자에 고정 밴드로 고정을 하여 의자에 앉아 사용도 가능하지만 방바닥이나 벽에 기대거나 누워서도 사용이 가능하기에 어깨안마기, 허리마사지기, 등안마기 등 다양한 안마기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 하나로 목, 어깨, 등, 허리, 배, 허벅지, 종아리, 발바닥까지 거의 모든 신체가 가능한 것이죠. 기존에 사용하던 홈메딕스 제품은 목이나 하체를 사용할 수 없어 아쉬웠는데 오히려 저렴한 제품이 활용도가 더 높네요.


 


매일 2~3번, 1회 5~15분 사용시 피로를 제거해주고 장시간 컴퓨터나 팔을 사용하는 저같은 블로거들은 매일 5~15분 등부분의 근육을 풀어주면 혈액 순환을 도와줘 어깨, 등근육의 손상을 방지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매일 잠자기 전 5~15분 안마해주면 피로가 풀리고 불면증을 완화시켜 빠른 시간 내에 잠이 들게 해준다고 합니다.


 


 


 


끝으로 아낙 안마쿠션 ANL-600의 안마코스와 온열 기능 등의 작동 영상입니다. 지금까지 레알 스마트한 도니의 스마트한 안마쿠션 리뷰였습니다. R.S.d. :)


 


- 저는 위 아낙 안마쿠션 제품을 소개하면서 전자랜드사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았습니다. -


 



 

관련상품

공유하기

팝업 닫기
뒤로가기 확대보기 TOP
팝업 닫기
타임세일 프로모션 명칭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