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기·가격 ‘확’ 줄인 신개념 마사지소파 출시

 


 


- 기존 안마의자의 1/3 크기로 설치 공간 걱정 뚝

- 3D 온열 마사지볼로 등부터 허벅지까지 시원한 마사지 선사

- 매력적인 디자인과 골반 마사지로 여성들에게 추천

 

 북유럽스타일을 그대로 담은 디자인 소파에 롤링 마사지, 에어 마사지를 겸비한 신개념 마사지소파가 출시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www.etlandmall.co.kr 대표 홍봉철)이 고급스러운 1인용 디자인 소파에 등부터 허벅지까지 가능한 L자 마사지와 골반 마사지 기능을 더한 아낙라이프 마사지소파 힙라이너(Hip-Liner)를 내놓았다. 

 

 아낙라이프 마사지소파 힙라이너는 기존 안마의자 대비 부피가 1/3 수준으로 거실 뿐 아니라 안방, 공부방, 원룸 등에 부담 없이 설치 가능한 제품이다. 공간 제약이 없는 1인용 디자인 소파, 힙라이너는 레드, 블랙, 브라운 3가지 색상과 우아한 곡선 디자인이 어우러져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다. 

 

 힙라이너는 등, 엉덩이, 허벅지에 이르는 3D 온열 마사지와 골반 에어 마사지 기능을 갖춰 서서 일하는 분 뿐 아니라 오래 앉아 있어야 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등 부분은 척추 모양을 닮은 S 프레임이, 엉덩이부터 허벅지까지는 L 프레임을 따라 3D 온열 마사지볼이 움직이며 마치 사람의 손으로 마사지하는 느낌을 선사한다. 골반과 주변 근육을 자극하는 골반 에어 마사지와 엉덩이 마사지를 병행할 수 있어 매력적인 뒤태 라인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존 안마의자는 마사지를 받지 않을 때는 공간만 차지하는 애물단지가 되곤 하지만 아낙라이프 마사지소파 힙라이너는 언제나 사용 가능한 소파다. 120도 각도로 기울어진 등받이는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가장 편안한 자세로 TV 시청이나 독서를 할 때 좋고, 스마트기기를 볼 때도 안성맞춤이다. 편히 앉아서 쉬면서 마사지도 받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기존 안마의자에 부담을 느낀 고객이라면 아낙라이프 마사지소파에 주목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힙라이너는 인테리어 가구로도 뛰어나고, 뒤태 라인을 가꿀 수 있는 마사지 기능으로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아낙라이프 마사지소파 힙라이너는 전국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매장에서 직접 체험볼 수 있고,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전문 배송기사가 원하는 장소에 직접 설치하고, 사용법도 알려준다. 소비자가격은 89만9000원이며, 무상 A/S 기간은 3년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관련상품

공유하기

팝업 닫기
뒤로가기 확대보기 TOP
팝업 닫기
타임세일 프로모션 명칭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