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쥬스, 어떻게 만들어 마실까? 원액기 vs 고속블렌더

가족의 건강을 위해 직접 쥬스를 갈아마시기로 생각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선택의 기로에 서야 합니다. 원액기로 짜먹을 것인가 vs 고속블렌더로 갈아마실 것인가 하는 선택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NUC 원액기와 NUC 고속블렌더를 간단히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비교 : NUC 원액기 vs NUC 고속블렌더>




 

비교 1. 쥬스 제조 방식


 

쥬스를 마시는 이유, 바로 과일에 들어있는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하기 위해서 인데요. NUC 원액기는 바로 이 부분에서 장점을 가집니다. NUC의 JMCS(Juicer Module Comprising System) 착즙 기능은 갈지않고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짜는 맷돌의 원리를 담아 과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보존합니다. 분쇄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더 균일하고 고운 쥬스를 만들 수 있죠. 덕분에 목넘김이 맑고 깔끔한 것이 특징입니다.

 

 



반면 NUC 고속블렌더는 빠른 쥬스 제조가 특징입니다. 최소 2,000rpm에서 최대 32,000rpm까지 회전하는 고속블렌딩 기능 덕분인데요. 바쁜 아침 시간 빠르게 쥬스를 만들어 먹기에는 원액기보다 고속블렌더가 더 유리합니다. 믹서 최대용량은 1,600ml로 4인 이상의 가족이 마시기에도 충분한 양을 한번에 만들 수 있습니다.




비교 2. 활용성


원액기가 쥬스만 만든다고 생각하셨다면 오산! NUC 원액기는 쥬스 착즙 외에도 두부, 잼, 죽등의 건강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맷돌방식의 원액기니 당연히 가능하겠죠?


고속블렌더는 잘 아시는 대로 다양한 활용성이 장점입니다. NUC 고속블렌더는 쥬스는 기본, 각종 분쇄와 얼음을 갈아넣은 스무디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각종 야채나 양념을 갈아 넣을 때도 효과적이죠.



비교 3. 세척방식



건강하게 쥬스를 만들어 마셨으면 그 다음은 세척이 남았습니다. NUC 원액기와 NUC 고속블렌더 모두 간편한 세척이 특징인데요. 세척 용기에 물을 넣고 작동하기만 하면 깨끗하게 찌꺼기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미룰 필요 없이 간편한 세척으로 주방을 더 깔끔하게!




원액기 vs 고속블렌더, 여러분의 취향은? 
관련상품

공유하기

팝업 닫기
뒤로가기 확대보기 TOP
팝업 닫기
타임세일 프로모션 명칭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