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春心(춘심) 잡아라~! 가전도 봄빛 물결

 

최근 날씨가 풀리면서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기쁨도 잠시, 나들이 준비로 분주했던 예전과는 달리 미세먼지와 황사로 외출마저 어려워졌는데요. 희뿌연 하늘과 숨이 턱턱 막히는 탁한 공기를 마주하고 있노라면 청명한 하늘이 그리워집니다. 이럴 땐 봄의 상큼함을 한껏 머금어 설렘을 높여줄 살랑살랑한 핑크빛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봄꽃보다 화사한 피부 만들기, LG 프라엘

날씨는 화창하지만 미세먼지도 있고, 건조한 봄바람이 걱정되는 아수라 백작 같은 봄의 두 얼굴. 특히 푸석하고 민감한 피부가 되기 쉬운 봄에는 유ㆍ수분 밸런스 충전이 중요합니다. LG전자 프라엘(Pra.L)은 클렌징부터 보습·영양, 탄력·리프팅, 톤업 등 피부관리실 못지않게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 관리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듀얼 모션 클렌저'는 손보다 최대 10배 더 세밀한 클렌징을 도와준다고 하니, 미세먼지에도 안심할 수 있는 피부 방패템이죠. 

 


(
▲출처. LG전자 공식홈페이지)

 


봄꽃 느낌을 건강하게 담았다, 휴롬 블라썸

봄빛에 꽃망울이 하나둘씩 터지는 요맘때, 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가전도 있습니다. '휴롬 블라썸'은 꽃 피는 봄을 형상화했습니다. 투입구를 두 개로 늘려 채소나 과일을 넣기에 더 간편해졌고, 재료에 맞춰 투입구를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해졌죠! 아이스크림 망을 장착해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을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도 매력입니다. 

 


(▲출처. 휴롬 공식홈페이지)

 

 

인생샷 부르는 카메라, 'EOS M100 핑크 X 콰니' 핑크 에디션

캐논은 시크한 디자인 가방 브랜드 콰니(KWANI)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랑스러운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카메라를 출시했습니다. 'EOS M100 핑크 X 콰니' 핑크 에디션은 EF-M 렌즈, 핑크색 에스닉 패턴의 콰니 스트랩, 콰니 스터드 파우치 등 실용적인 액세서리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입니다. 특히 '셀프 인물사진' 모드, 피부를 깨끗하게 보정하는 '예쁜 피부 효과' 등으로 셀카 촬영에 최적화되어 있어 인물 촬영에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생수 한 병보다도 가벼운 약 266g에다 작으면서도 고화질 사진을 얻을 수 있어 인생사진 남기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출처. 캐논 공식홈페이지)

 

 

봄 바람 휘날리듯 찰랑이는 머릿결, 유닉스전자 '블루밍 시리즈'

화사한 봄에는 꽃을 활용한 가전도 빼놓을 수 없죠! 유닉스전자 '블루밍 시리즈'는 헤어드라이어ㆍ고데기 2종으로 구성됐으며, 바람에 흩날리는 듯한 벚꽃 문양과 산뜻한 파스텔 컬러를 적용했습니다. 블루밍 시리즈는 이름만 들어도 생소한 특수 표면 처리 공법인 수전사가 사용됐는데요. 수전사는 무늬가 인쇄된 특수 필름을 수압으로 제품 표면에 인쇄되도록 하는 공법입니다. 도색이 오랜 기간 유지되고, 스크래치를 예방할 수 있어 오래도록 제품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어 더 없이 좋죠. 

 


(▲출처. 유닉스전자 공식 페이스북)

 

봄철 헤어는 건조한 날씨로 푸석해지기 쉬워 스페셜 케어가 꼭 필요한 계절입니다. 보습과 정전기를 감소시켜주는 음이온 케어와 냉풍 전환이 빠르게 되는 쿨 버튼 탑재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 이상 온도 감지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이중 안전장치가 내장돼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관련상품

공유하기

팝업 닫기
뒤로가기 확대보기 TOP
팝업 닫기
타임세일 프로모션 명칭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