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을 당신에게 바칩니다













하트라인이 예뻐야 미인이래요


퓨리스킨 LED 마스크


그동안 인스타그램 하트♥만 신경 썼다면 이젠 내 얼굴 하트라인 관리에 집중할 때가 왔다. 하트라인은 내 얼굴을 더 어려 보이게 만드는 동안 포인트로 얼굴의 중안면부를 뜻한다. 중안면부는 하트를 닮은 광대부터 입가까지를 말하며 퓨리스킨 LED 마스크는 이 하트라인에 집중한 최초의 LED 마스크다.















LED 마스크는 LED 개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그동안 여러 제품들이 LED 개수를 늘리는 데만 집중해 LED 마스크 가격은 하늘 모르고 치솟았다. 그래서 퓨리스킨 LED 마스크는 중안면부에 LED를 집중,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었다. 4주 사용시 피부 치밀도, 모공, 피부 보습력, 피부 탄력, 피부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다른데 말고 딱, 하트라인에만 집중하자.



맞춤 추천

10살 어려 보이고 싶은 우리 엄마


















성인 남자가 된 걸 축하해요


필립스 전기면도기 S9071


매년 5월 셋째 월요일은 성년의 날이다. 성년의 날은 1973년부터 시행되었지만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고려시대때 이미 성년례를 했을 정도로 그 역사는 깊다고 할 수 있다. 긴 역사 만큼 성년의 날은 다양한 변화를 겪어왔겠지만 가장 달라진 것은 아마 남자들의 수염이 아닐까 싶다. 예전 성인 남자들의 상징이 긴 수염이었다면 이젠 깔끔한 수염이 대세가 되었으니 말이다.















면도는 남자들의 평생 숙제다. 수염이 나기 시작한 청소년기부터 노인이 될 때까지 주기적으로 날카로운 칼을 피부에 갖다 대며 살아야 한다. 게다가 이제는 수염을 잘 관리하는 남자가 인정을 받는 사회다. 피부보호부터 밀착면도까지 완벽한 필립스 S9071이 꼭 필요하단 얘기다. 이제 갓 스물 남자에겐 너무 과한 것 아니냐고? 한번 사면 오래 쓰니 돈이 아깝지 않다.



맞춤 추천

2001년생 대한민국 남자


















혼자 살아도 잘 챙겨먹어요


스마트맘 EG-001


이제 음식점에 가서 ‘혼자 왔어요’, ‘1인분만 주세요’란 말이 어색하지 않은 시대다. 1인 가구수가 약 585만 가구에 달하고(18년 기준) 배달 앱이 이미 일상이 된 것 역시 놀라운 일도 아니다. ‘나 혼자 산다’는 더 이상 감추거나 부끄러울 필요 없는 당당한 라이프 스타일이다. 스마트맘 EG-001은 이런 1인 가구에 딱 맞는 멀티 쿠커다.















혼자 사는 싱글족이 가장 귀찮아 하는 것은 역시 음식이다. 이런 저런 조리기구를 써 시간 맞춰 요리하는 건 보통 신경 쓰이는 일이 아니다. 스마트맘 EG-001은 재료만 넣으면 360° 회전 드럼그릴이 타이머에 맞춰 알아서 건강한 요리를 만들어낸다. 스팀 에어프라이어 방식이라 기름, 물도 필요 없다. 집에서 혼자 양갈비 구이, 오븐치킨 구이, 꼬치 구이를 뚝딱 만들어 먹자. 배달 앱은 잠시 지워도 좋겠다.



맞춤 추천

혼자 사는 싱글 친구


















신이 주신 운동, 달리기


아이러너(irunner)


달리기는 가장 간단하면서 건강에 필요한 엄청난 효과를 주는 운동이다. 달리기는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장기를 튼튼하게 해주며 스트레스 해소 및 뇌를 건강하게 해주며 암 발병 가능성을 낮춰준다. 여기에 불면증 해소는 물론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역할도 빼놓을 수 없다. 이쯤 되면 달리기가 ‘신이 주신 운동’이라는 말이 과장처럼 들리지 않는다.















하지만 요즘 같은 팬더믹 시대에는 야외 달리기가 쉽지 않다. 실제 야외에서 앞 사람이 마스크 없이 달리는 경우 바이러스가 10미터 뒤까지 퍼진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러너는 지금 시대에 가장 잘 맞는 런닝머신이다. 세련된 디자인, 디테일한 운동 강도 조절, 안전장치까지 무엇 하나 빠지는 구석이 없다. 불안한 시대에도 건강은 꼼꼼히 챙기자.



맞춤 추천

운동량이 줄어든 부모님








관련상품

공유하기

팝업 닫기
뒤로가기 확대보기 TOP
팝업 닫기
타임세일 프로모션 명칭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