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이전 페이지로 이동이벤트/혜택(22) > 전체보기
질문 하위 카테고리카드혜택 카드 캐시백 예정 금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캐시백 지급 예정금액은 '마이랜드' > '주문상세조회' > '결제정보'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21년 12월 이후 주문건부터 확인 가능)
결제정보 내역에 캐시백 지급 예정금액이 보이지 않을 경우엔 캐시백 지급 대상이 아닙니다.
또한, 지급 예정금액이 보이더라도 하단 카드는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적용 제외 카드 : 체크카드, 법인카드, 기업카드(사업자 포함), 기프트카드(충전포함), 하이브리드 카드, 하나BC, 농협BC
감사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사은품 상품권 받을 휴대전화번호를 잘못 기입한 경우, 다시 받을 수 있나요?
휴대전화번호를 오기입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상품권 재발송 가능합니다.
다만 오기입된 번호로 상품권이 발송되어 이미 사용이 된 경우엔 재발송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카드혜택 캐시백 지급 조건이 궁금합니다
* 캐시백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는 경우
1) 캐시백 지급전 카드 승인 취소 시, 카드사 탈회 시, 카드 해지 시
2) 적용 제외 카드로 결제 시: 체크카드, 법인카드, 기업카드(사업자 포함), 기프트카드(충전포함), 하이브리드 카드, 농협BC카드, 하나BC카드
3) 적용 제외 상품을 결제 했을 경우 : 전시(오작교)상품, VIP몰상품, 골프투어상품, 클린킹상품, 일부 상품 제외(캐시백 적용 여부는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4) 간편결제로 결제 시(Npay, 카카오페이, 페이코, L.페이, 삼성페이, 토스, 차이페이, SSG PAY)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시
5) 24/36개월 장기할부 결제 시
6) 비회원, 기업회원
질문 하위 카테고리e.POINT e.POINT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개월 뒤 월말까지입니다. (예: 10월 7일 적립 시 12월 31일 이후 소멸)
또한, 회원탈퇴 시에도 소멸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e.POINT e.POINT 적립은 언제 되나요?
적립 대상상품 구매 후 구매 확정 시 즉시 적립되며, 또는 이벤트 참여 조건 충족 시 적립됩니다.
단, 적립 대상상품의 경의 최종결제 금액 기준 0원 결제 시 미적립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e.POINT 기존 전자랜드 포인트와 e.POINT는 무엇이 다른가요?
질문 하위 카테고리e.POINT e.POINT는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질문 하위 카테고리e.POINT e.POINT는 무엇인가요?
2020년 10월 5일 도입된 전자랜드 쇼핑몰 전용 포인트로, 적립 대상상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 시 적립되며, 1P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포인트 현재 가지고 있는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나요?
마이랜드에서 포인트가 노출된다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지점에서 포인트를 받은 이력이 있으시다면 통합회원으로 전환해주신 이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카드혜택 카드 캐시백은 무엇인가요?
카드 캐시백은 고객님이 결제하신 카드의 통장 계좌로 일정 금액을 카드사에서 입금해드리는 시스템입니다.
캐시백은 고객님이 결제하신 카드의 대금이 결제되는 통장 계좌에 주문일 기준 익월 말 ~ 익익월 초 내 입금됩니다.
ex) 8/1 결제시 9/30~10/10 내 입금 ?
상품 구매 즉시 할인이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사은품 상품권(사은품) 지급은 언제 되나요?
구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은 고객님이 주문하신 제품의 상태가 '구매확정'으로 전환 된 후 2주 내 고객님의 휴대전화번호로 전송됩니다.
단, 주문일 기준 '구매확정' 전환이 1달 이상 소요된 경우, 누락건이 발생될 수 있으며, 구매확정이 늦어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질문 하위 카테고리카드혜택 캐시백 지급 전 카드를 해지해도 되나요?
질문 하위 카테고리카드혜택 캐시백 지급일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이 결제하신 카드의 대금이 결제되는 통장 계좌에 주문일 기준 익월 말 ~ 익익월 초 내 입금됩니다.
ex) 8/1 결제시 9/30~10/10 내 입금
질문 하위 카테고리쿠폰 쿠폰을 적용하여 주문 후 반품한 경우, 사용했던 쿠폰이 재발급되나요?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반품하신 경우에는 쿠폰을 재발급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단, 저희 측 과실로 인해 반품처리가 된 경우(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 등)에는 사용하신 쿠폰을 재발급해드립니다.
쿠폰 재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1:1 상담으로 요청주시면 반품사유 확인 후 쿠폰 재발급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쿠폰 중복 쿠폰끼리 중복 적용 가능한가요?
일반쿠폰과 중복쿠폰은 같이 적용 가능하지만, 중복쿠폰끼리는 중복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쿠폰 쿠폰을 적용하여 주문 후 취소한 경우, 사용했던 쿠폰이 재발급되나요?
배송준비중 이전 단계에서 취소시에는 자동으로 쿠폰이 재발급되지만, 배송중 이후부터는 쿠폰을 재발급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단, 저희 측 과실로 인해 취소처리가 된 경우(품절로 인한 취소 등)에는 사용하신 쿠폰을 재발급해드립니다.
쿠폰 재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1:1 상담으로 요청주시면 취소사유 확인 후 쿠폰 재발급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포인트 전자랜드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 사용 유효기간은 적립 월부터 3년입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사은품 사은품으로 받은 상품권 기간이 만료되었는데, 다시 받을 수 있나요?
기업 사은품 형식의 상품권은 환불/잔액환불 및 기간연장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교환기간이 만료된 상품권은 새로운 기간의 상품권으로 교환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OK캐시백 OK캐시백 사용 가능한가요?
2020년 4월 1일경으로 OK캐시백 적립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적립은 불가능하지만, 사용은 가능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당첨자발표 이벤트 당첨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PC에서 확인하는 경우]
페이지 오른쪽 상단 “고객센터" > "당첨자발표”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경우]
페이지 하단 "마이랜드“ > "당첨자발표”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