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이전 페이지로 이동(72) > 전체보기
질문 하위 카테고리전자랜드 Biz 전자랜드 Biz란 무엇인가요?
전자랜드와 제휴한 국내외 유명 브랜드사 및 제조사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전자랜드 공식 사업자몰입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Biz회원 Biz회원이란 무엇인가요?
Biz회원이란 사업자번호 인증 후 공식 사업자몰인 '전자랜드 Biz'에서 전자랜드와 제휴한 국내외 유명 브랜드사 및 제조사의 제품을 특가로 누릴 수 있는 회원입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LAND 500 LAND 500 CLUB 갱신 후 기존 멤버십을 해지할 수 있나요?
LAND 500 유효기간 갱신 후에는 기존 멤버십만 해지할 수는 없습니다. 기존 멤버십을 해지하시려면 갱신하신 멤버십을 먼저 해지한 후 기존 멤버십 해지가 가능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LAND 500 LAND 500 CLUB은 무엇인가요?
전자랜드가 엄선한 가전제품 베스트 모델과 가정에서 많이 쓰이는 필수 상품 500가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유료 회원제로 온라인 최저가 상품을 온라인 + 오프라인 매장 에서 직접 보고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LAND 500 LAND 500 CLUB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AND 500 매장에서 상담사의 안내를 받고 가입하시거나, 전자랜드 쇼핑몰에서 즉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LAND 500 온라인쇼핑몰에서 가입 후 적립받은 혜택을 매장에서도 사용가능할까요?
최초 가입하면서 받은 혜택은 사용처 변경이 불가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LAND 500 LAND 500 CLUB 연회비는 어떻게 지불하나요?
처음 LAND 500 CLUB 가입하실 경우에는 LAND 500 오프라인 매장 또는 전자랜드 쇼핑몰에 연회비를 본인 명의의 카드(체크 또는 신용), 무통장 입금으로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현금결제도 가능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LAND 500 LAND 500 CLUB 유효 기간은 얼마인가요?
가입한 날로부터 365일 동안 회원 자격을 유지하게 되며, 기간 만료 시 자동 연장되지는 않습니다. LAND 500 가입 후 1년 기간이 종료되면 LAND 500 혜택이 자동 종료되며, 갱신을 원하실 경우 연회비를 재 결제해야 합니다. 갱신대상자에게는 만기도래일 30일 전 카카오 알림톡으로 고지하며, 만기도래일까지 미 갱신 시 LAND500 회원 자격 및 혜택은 자동 종료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LAND 500 LAND 500 CLUB 멤버십 등급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질문 하위 카테고리LAND 500 LAND 500 CLUB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LAND 500 CLUB 해지는 전자랜드 쇼핑몰> 마이랜드에서 가능합니다. LAND 500 CLUB이셨을 때 구매 후 적립 받은 혜택은 LAND 500 CLUB을 해지하셨더라도,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LAND 500 LAND 500 CLUB 해지 시 연회비는 환불받을 수 있나요?
질문 하위 카테고리LAND 500 기존 멤버십 만기 전, 해지 및 가입 시 갱신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질문 하위 카테고리카드혜택 카드 캐시백 예정 금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캐시백 지급 예정금액은 '마이랜드' > '주문상세조회' > '결제정보'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21년 12월 이후 주문건부터 확인 가능)
결제정보 내역에 캐시백 지급 예정금액이 보이지 않을 경우엔 캐시백 지급 대상이 아닙니다.
또한, 지급 예정금액이 보이더라도 하단 카드는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적용 제외 카드 : 체크카드, 법인카드, 기업카드(사업자 포함), 기프트카드(충전포함), 하이브리드 카드, 하나BC, 농협BC
감사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가전렌탈 제휴카드 할인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질문 하위 카테고리가전렌탈 렌탈약정기간 종료 후 렌탈 제품의 소유권은 어떻게 되나요?
렌탈약정기간 종료 시 렌탈료가 정상적으로 완납되었을 경우 렌탈 제품의 소유권은 계약자에게 이전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가전렌탈 렌탈 제품 주문 후 취소 또는 교환/반품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취소: 제품이 배송되기 전 취소 시 주말/공휴일을 제외하고, 1~3일 내에 취소 완료 처리됩니다.
교환/반품: 제품이 배송 및 설치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단,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확인 후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사은품 상품권 받을 휴대전화번호를 잘못 기입한 경우, 다시 받을 수 있나요?
휴대전화번호를 오기입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상품권 재발송 가능합니다.
다만 오기입된 번호로 상품권이 발송되어 이미 사용이 된 경우엔 재발송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AS AS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를 지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일 경우 해당 제조사의 A/S센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별 상세페이지에 있는 '상품정보제공 고시'에서 해당 상품AS 전화번호 확인가능합니다. ?
질문 하위 카테고리반품 교환/반품 처리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교환 및 반품의 처리 기간은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재고 여부(교환 시) 및 택배사 사정에 의해 처리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의 경우 회수 상품 입고되어, 검품 후 환불처리 및 교환배송이 진행됩니다)
※ 반품/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 반송 될 경우 진행 절차 및 상품 위치 확인이 어려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반품 여러개를 동시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
여러개 주문 시 일부상품에 대한 부분 취소/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 '마이랜드>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최' 메뉴에서 해당 상품 선택 후 신청하시면됩니다.
※ 단, 반품/교환은 주문한 상품이 배송완료 되었을 경우 진행 가능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