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이전 페이지로 이동배송(5) > 전체보기
질문 하위 카테고리배송확인 폐가전 회수도 가능한가요?
폐가전 무료수거는 동일한 품목, 동일 수량을 원칙으로 하며,
구매한 상품 용량을 초과하는 경우 수거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배송지변경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제품이 출고된 이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배송지 변경가능 여부는 배송지 변경 가능여부는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가능여부 확인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질문 하위 카테고리배송확인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기간은 배송방법과 고객님의 수령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전자랜드 직배송/설치 상품
주문 후 예상 소요기간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지며, 재고 상황에 따라 정확한 배송일정 안내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배송 가능 시점이 되면 일정에 대해 고객님께 해피콜을 통해 별도 안내드립니다.
※ 재고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지역 등 지역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메이커 물류 직배송/설치 상품
- 주문 후 예상 소요기간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지며, 재고 상황에 따라 정확한 배송일정 안내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배송 가능 시점이 되면 일정에 대해 고객님께 해피콜을 통해 별도 안내드립니다.
※ 생산일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지역 등 지역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택배상품
- 주문 후 영업일 기준 2~3일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수령지역 및 배송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택배 배송의 특성상 지정일 배송은 불가능 합니다
★ 전자랜드 클린킹 홈케어
- 주문 후 2~3일 이내에 고객님께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해피콜 진행 시 홈케어 전문 서비스 팀과 서비스 일정을 정하시면 됩니다.
- 원하시는 날짜의 최소 7일 전에 접수하여야 원활한 일정 조율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여름 성수기(5월~8월)기간에는 해피콜 일정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신청 관련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1:1 문의 또는 클린킹 고객센터(080-400-8000)으로 문의 주세요.
★ 가구 배송
- 메이커에서 직배송되어 주문 후 2~3일이내 고객님께 배송관련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해피콜 진행 시 상담원과 배송일정을 정하시면 됩니다.
가구 상품의 특성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 발생 될 수 있으니, 구매 전 문의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지역에 따라 정해진 요일에만 배송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단, 재고가 부족하거나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이 최대 4주 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배송확인 전자랜드 쇼핑몰 배송단계는 어떻게 되나요?
입금대기 > 결제완료 > 배송 준비중 > 배송중/상품 준비완료 > 배송/픽업완료
입금대기 : 입금이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단계이며, 3일 이내 미입금시 자동 주문취소됩니다.
결제완료 : 카드결제 및 입금확인이 완료되어 물류/매장/파트너업체에 주문내역을 전달하였습니다.
※ 입금대기/결제완료 : 주문취소/옵션변경/배송지 변경 가능
배송준비중 : 고객님께 발송할 상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배송중/상품준비완료 : 택배사/매장으로 상품이 전달되어 배송이 시작되어 보통 1-2일 이내 도착합니다.
※ 배송준비중/배송중/상품준비완료 : 주문취소/옵션변경/배송지 변경 불가
배송/픽업완료: 고객님께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배송완료 7일 후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됩니다.
※ 배송/픽업완료: 교환/반품 가능
질문 하위 카테고리배송지변경 기본 배송지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기본 배송지 변경은 '마이랜드 > 회원정보 > 배송지관리' 메뉴에서 신규 등록 및 기존 배송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배송 주소록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기본 배송지 변경 방법]
1. MY LAND 클릭
2. 회원 정보의 배송지 관리 클릭
3. 배송지 리스트에서 기본배송지로
설정할 주소의 '수정' 클릭
4. 배송지 등록 팝업이 나오면
'기본배송지로 설정'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