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이전 페이지로 이동교환/반품/AS(7) > 전체보기
질문 하위 카테고리AS AS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를 지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일 경우 해당 제조사의 A/S센터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품별 상세페이지에 있는 '상품정보제공 고시'에서 해당 상품AS 전화번호 확인가능합니다. ?
질문 하위 카테고리반품 교환/반품 처리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교환 및 반품의 처리 기간은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재고 여부(교환 시) 및 택배사 사정에 의해 처리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의 경우 회수 상품 입고되어, 검품 후 환불처리 및 교환배송이 진행됩니다)
※ 반품/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 반송 될 경우 진행 절차 및 상품 위치 확인이 어려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반품 여러개를 동시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취소할 수 있나요?
여러개 주문 시 일부상품에 대한 부분 취소/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 '마이랜드> 쇼핑내역 > 주문/배송조최' 메뉴에서 해당 상품 선택 후 신청하시면됩니다.
※ 단, 반품/교환은 주문한 상품이 배송완료 되었을 경우 진행 가능합니다.
?
질문 하위 카테고리교환 어떠한 경우에 교환이 불가능한가요?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소프트웨어, DV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2. 제품포장(박스)개봉 / 훼손 또는 상품의 밀봉을 개봉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3. 박스를 개봉되어 설치가 완료된 경우 (가전, 컴퓨터, 디지털 등)
4.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훼손된 경우
5.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6.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거나 파손된 경우 (가전제품 부속품, 사은품 등)
8.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소프트웨어, DV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질문 하위 카테고리반품 어떠한 경우에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소프트웨어, DV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2. 제품포장(박스)개봉 / 훼손 또는 상품의 밀봉을 개봉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3. 박스를 개봉되어 설치가 완료된 경우 (가전, 컴퓨터, 디지털 등)
4.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훼손된 경우
5.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6.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 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가 누락되거나 파손된 경우 (가전제품 부속품, 사은품 등)
8.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소프트웨어, DVD 등 복제 가능한 상품)
질문 하위 카테고리교환 어떠한 경우에 교환이 가능한가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17조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질문 하위 카테고리반품 어떠한 경우에 반품이 가능한가요?